초전도성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이 새입니까? 비행기인가요? 아니요, 슈퍼맨입니다!’: Clark Kent의 분신은 1920년대에 고안되었으며 ‘슈퍼맨’이라는 이름은 열등한 존재를 다스릴 ‘초인’인 Ubermensch에 대한 Nietzsche의 개념에 적지 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슈퍼히어로는 나중에 그가 된 선의 옹호자이자 무력한 자의 옹호자보다 도덕적으로 모호한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접두사 수퍼가 모든 개념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되기 시작했을 때 만들어졌습니다. 20세기까지 super는 일반적으로 다소 전문적인 단어인 superannuation, supererogatory, superposition, supervise 및 superintendent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망토를 두른 십자군을 출시한 시대는 슈퍼마켓, 슈퍼탱커, 슈퍼스타도 제공했습니다. 나중에 슈퍼컴퓨터, 슈퍼글루, 슈퍼그래스, 슈퍼모델, 슈퍼파워, 슈퍼사이즈, 슈퍼스토어가 등장했습니다. 최근에는 MRSA 박테리아가 병원 슈퍼버그가 되었습니다.
1911년 라이덴 연구소에서 일하던 Kamerlingh Onnes는 매우 낮은 온도에서 수은의 특성에 영향을 미치는 이상한 현상을 발견했을 때 이를 수프라이더(suprageleider)라고 명명했습니다. 네덜란드어를 영어로 번역하면 초전도성이 되지만 이는 급속히 초전도성으로 변이된다. Onnes의 이름이 Superman보다 10년 이상 앞섰지만 정신은 다소 비슷했습니다 . 알려진 재료에 의해 달성됩니다.
초전도체는 일반 전기 전도체보다 나을 뿐만 아니라 크립톤 행성에서 온 방문자가 바지 위에 속옷을 입고 있는 것처럼 완전히 다른 질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물질은 전기를 얼마나 잘 전도하느냐에 따라 분류할 수 있습니다. 구리나 금과 같은 금속은 전기가 잘 통하는 전도체이며 전선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금속의 전자는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부는 아니지만 많은 플라스틱과 고무는 전기 전도도가 낮은 경향이 있으며 절연체로 분류됩니다. 절연체의 전자는 제자리에 고정되어 쉽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절연체는 케이블 외부를 만졌을 때 감전되지 않도록 전선을 감싸는 차폐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속과 절연체의 극단 사이에는 반도체(19세기 용어로 이러한 짐승의 중간 지점 특성을 표현함)가 있으며 그 예로는 실리콘과 게르마늄이 있습니다. 반도체는 절연체와 매우 유사하게 작동하지만 불순물을 추가하여 전기를 전도하도록 설득할 수 있으며 트랜지스터 및 컴퓨터 칩에서 사용됩니다. Ones의 발견은 완전히 다른 것이었습니다.
초전도가 얼마나 기괴한지 이해하려면 초전도 와이어 코일을 만들고 어떻게든 그 주위에 전류를 통과시키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잠시 동안 신경 쓰지 마십시오.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발견한 것은 전류가 코일을 영원히 계속 돌고 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단 시작되면 현재는 계속 진행됩니다. 배터리는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 실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안전한 거리로 후퇴하여 구동하는 전원 없이 전류가 저절로 빙글빙글 도는 놀라운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구 운동처럼 보이며, 시대를 통해 일반적으로 바보와 사기꾼과 관련된 개념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요술쟁이가 아닙니다.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사람들은 수년, 심지어 수십 년 동안 초전도체 코일을 돌고 도는 전류를 설정했으며, 전원이 없는 상태에서 누구나 실험을 수행할 수 있는 한 전류는 계속 스스로 흐릅니다.
